Свидетельство о регистрации средства массовой информации ЭЛ № ФС 77-76276 (Роскомнадзор) от 26 июля 2019 года

몸소 찾아주신 보물광산

조국의 평안북도 삭주군에는 이름만 들어도 풍요한 가을을 그려보게 하는 풍년광산이 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떨쳐나선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각지의 린비료공장들에 더 많은 린정광을 보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린회석을 많이 캐서 린비료공장들에 보내줌으로써 나라의 농업생산에 크게 이바지하는 풍년광산에도 인민들의 먹는 문제, 식량문제해결을 위하여 심혈을 바쳐오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린비료생산을 늘이기 위하여서는 무엇보다도 린비료공장들에 린정광을 넉넉히 대주어야 합니다.》

언제인가 삭주지방을 현지지도하시던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푸른 잎새가 무성하게 펼쳐진 강냉이밭이 산턱까지 있고 한쪽으로는 푸르싱싱한 마늘밭이 잇닿아 누워있는 어느 골안을 지나게 되시였다. 여기까지 오면서 이렇게 잘된 강냉이밭과 마늘밭은 처음이였다.

한참이나 차창밖에서 눈길을 떼지 못하시던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운전사에게 차를 멈춰세우라고 이르시고는 승용차에서 내려서시여 키높이 자란 강냉이밭과 마늘밭을 한눈에 굽어보시였다. 그이께서는 강냉이밭으로 걸음을 옮기시여 강냉이이삭을 손수 만져보시며 무엇인가 생각을 더듬으시였다.

현지지도의 길에서 돌아오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해당 일군들을 부르시여 이자 어느 골안을 지나왔는데 그곳에 강냉이와 마늘이 특별히 잘된데 대하여 알려주시였다. 그러시면서 마늘과 강냉이가 특별히 잘된것으로 보아 그밑에 린회석이 있는것 같은데 한번 탐사하여보라고 하시였다.

그후 탐사대가 이곳을 탐사하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예측하신대로 이 지대는 온통 린회석천지였다.

그리하여 이곳에 광산이 개발되고 위대한 주석님께서 농업생산을 위하여 그처럼 심려하시던 린비료생산을 위한 튼튼한 기지가 마련되게 되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이 광산이 개발되였다는 보고를 받으시고 대단히 기뻐하시며 그 이름을 《풍년광산》이라고 지어주시였다.

풍년광산!

참으로 풍년광산은 이땅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시기 위하여 늘 마음쓰시며 한평생 포전길을 걷고걸으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만이 찾으실수 있는 보물광산이였다.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