Свидетельство о регистрации средства массовой информации ЭЛ № ФС 77-76276 (Роскомнадзор) от 26 июля 2019 года

최대의 애국유산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께서 물려주신 최대의 애국유산인 우리 식 사회주의는 새 세기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갈수 있게 하는 만년기틀이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우리들에게 물려주신 최대의 애국유산이다.

착취와 압박이 없는 세상에서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삶을 누리려는것은 인민대중의 세기적인 념원이다. 인민대중은 자기의 념원을 실현하기 위하여 오랜 세월 피어린 투쟁을 벌려왔으며 이 과정에 사회주의리념이 출현하고 여러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건설되게 되였다. 그러나 사회주의국가건설이 어느 나라에서나 인민의 요구와 지향에 맞게 옳바로 진행된것은 아니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이민위천의 리념을 구현한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새 기원을 열어놓으시였다.

우리 식의 독특한 사회주의제도를 강화발전시켜오시는 길에서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하나의 로선, 하나의 정책을 세우시여도 거기에 인민의 지향과 요구가 철저히 반영되도록 하시였고 하나의 공장을 건설하고 하나의 거리를 일떠세워도 인민의 리익을 중심에 놓도록 하시였다.

언제나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출발점으로 삼으시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새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 위대한 주석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이 땅우에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가 일떠서게 되였다.

한 나라, 한 민족의 력사에서 반세기란 길지 않은 기간이다.

그 짧은 기간에 오랜 세월을 거쳐 내려오던 무지와 몽매, 세기적인 락후와 빈궁을 완전히 청산하고 륭성번영하는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은 세기를 이어 빛을 뿌리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어버이주석님의 숭고한 뜻을 이어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를 옹호고수하고 더욱 빛내여주시였다.

오늘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두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서계신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당을 명실공히 인민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복무하는 진정한 인민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주시고 인민존중, 인민중시, 인민사랑의 위대한 경륜을 이 땅우에 새겨가신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념원이 활짝 꽃핀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By